그 bj 포함 카오스판에서 혐오감을 느끼는 부분
카오스에는 인생을 거는 사람들도 있고,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사람도 있고, 추억에 젖어들어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들도 있다.
고의트롤로 같은 편한테 민폐짓하고 상대편에게도 재미를 반감시키는 플레이는 욕 먹을수 있지.
그런데 공방에서 본인이 잘 하면, 잘 못하지만 열심히 하는 사람한테 있는 욕 없는 욕 박아버려도 되는 거임???
그 분 방송 몇 개월 본 결과 특징이 있더라. 지가 초보방 포인트로 사서 가면 거기는 그려려니 하고 욕 많이 안 하더라.
근데 열심히 해도 공방에서 잘 못하면 공방수준도 아니면서 여길 왜 오냐. 초보방으로 ㄲㅈ라. 그러던데
(그러면서 정작 본인은 초보방가서 양학하고 다님^^)
점수 950 이상이면 공방으로 갈 수 있게 운영자가 시스템 정해놓은거 아님?? 그 사람들이 공방에 불법으로 간 거임?? 그 사람들이 일부로 고의트롤로 남들에게 민폐주려고 한 거임?? 그냥 그 사람들도 게임을 즐기려고 한 건데 방송에서 욕 겁나 박으면서 시청자들 상대로 정치질 ㅈㄴ하고, 그래서 게임도 안 하는 시청자들이 채팅으로 ㅈㄴ 조롱하드라.
그게 잘 하는 짓인가? 망한 게임의 하꼬 방송인도 아니고 몇 백명 보면 적어도 같이 열심히 하는 플레이어는 존중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그러면 혹자는 그러겠지. "우리도 게임 이기려고 하는데 쟤가 못 하니까 우리가 져서 피해를 본다. 그러니 쟤는 욕을 먹어 마땅하다" 또는 "이겨야 하니까 분대장이 ㅈㄹ을 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욕하면서 회초리치면 더 잘 플레이한다"
누가 보면 카오스는 선수급 아니면 게임하면 안 되는 게임으로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랭커분들중에 욕 안하고 채팅도 많이 안 치시고 깨끗하게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많더라. 니들의 플레이를 정당화시키지좀 마라.
그럴거면 니들이 일행겜이나 잘 하는 사람끼리 카톡방 만들어서 "잘"하는 니들끼리 플레이 하세요. 니들같은 마인드가 나머지 카오스 즐기려는 사람들 멘탈까지 박살내버리면서 기분 더럽게 만드는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