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초보란 어느 게임을 가던 대접을 못봤습니다.
팀게임에선 팀에 피해가 가니 더더욱 1인분하려고 애를 쓰고 템부터 꼭팀에 하나씩 있는 잘하는사람 말듣으려 노력하고 배울려는게 일반적이죠.
WOW같은 경우는 손님으로 가면 돈을 써야하고 템을 못먹어도 분배도 없을뿐더러 남는템 무조건 사는 팟도 있구요.
그래서 초보를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배우고 하는데 여긴 벗어날 이유가 없어요.
개템 , 개픽 , 노합류 , 솔플 , 지적 욕설들으면 신고 등 초보라는 이유가 누릴수 있는게 너무나도 많으니깐요.
저도 저 호로록한테 욕설은 안해 신고는 안당했지만 안좋은기억이있어 신고내용을 보니 패턴이 비슷합니다.
노합에 가시로 걍 궁버리고 아래라인에서 라인만먹고 죽고 가시좀 와서 써달라고해도 초보라 볼수없다며
저희팀에 다른분이 참다참다 욕설해 신고당한걸보고 걍 억울해도 참았는데 이게 반복이내요.
이건 저 신고글판 캡쳐한건데 50분겜 가시템을 보십시요.이게 초보라서 머라고 하는걸까요?
초보면 도박질해서 둔검하급에 템 저리 들고있어도 상관없나요??팀원은 왜 참아야 하죠??
저리겜 해놓고 다른사람 신고하는게 과연맞나요? 배심원이면 저렇게게임하고 다른사람 신고해도되나요?
신고당한그롬은 체용철 박고 있는데 아래라인에서 라인만먹고 템 저리가고 저런애가 되려 신고하는데 ..
저리 게임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처벌은 과연 누가받는게 정상적인건가요??
먼가 끝물이란 생각도 들고 가장잼있게 한 게임인데 점점 거꾸로 가는것같아서 맘이 좀 그렇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