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케릭 우선 선택권(게임아이템)을 만들어서 랜덤 픽 승부예측에 사용될 수 있게끔.
2. 배당률 실시간 조정 시스템 도입. 배팅한 액수에 맞게 실시간으로 배당률 조정. 배당률은 최초 배팅시가 아닌, 최종 마감 시간의 배팅액 비율을 기준으로. 그래야 어느정도 배팅쏠림현상이 낮아질듯.
3. 미션 난이도의 하향 ( no듀오의 경우, 고트와 주작러에 아주 취약함. 이를 염두해두고 미션 난이도를 전체적으로 약간 하향할 필요가 있음)
4. 블라인드 배팅 시스템 도입. 승부예측 배팅 시, 사전에 배팅 비율 및 배당률 을 알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한쪽 쏠림 현상 방지. 남들의 여론에 휘둘리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판단으로만 배팅.
5. 랜덤 배팅 시스템 도입. 배팅 시 랜덤하게 성공/실패에 배팅됨. 자신이 어느쪽에 배팅됬는지는 게임시작 5분 후 공개. 주작러의 난입 및 주작질 어느정도 방지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