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법방어력
카오스는 마법방어력템이 마방갑 1개임
솔까 리키그롬 이런거보다 칼리 나카챠가 더 급습하기 좋고 데미지도 훨씬 많으며 빠르게 넣을수있음
적은 방어템달면 물리방어력만 올라가니 물뎀캐는 학도를 갈수밖에없음
만약 학도가 나오기전에 구슬조합으로 공격력구슬,방어구슬,체력구슬, 그다음 마방10%구슬이 생겻더라면
학도는 굳이 나올 필요가 없었을거임
학도처럼 굳이 안나와도됬는데 나온캐릭터들이있는데 그중하나는 나래임(물론 적은체력으로 밸런스가맞춰저있지만 솔직히 사기임)
활쟁이가 방어력감소패시브 있는게 안어울림 오히려 크리티컬이없는 근접힘캐에 주는게 어울림 민첩캐와 서로 상호보완되도록
다음은 마누트랑 줄마임
두캐릭터 모두 물리방어력템만 존재하는 카오스라서 등장한거임
사실 마누트랑 줄마의 역할하는 캐릭터는 기존에 있었음
제르딘이랑 그롬
근데 애들이 방템만쳐다니까 피가 안닳음
그래서 줄마랑 마눝이 탄생한거임
솔까 줄마 궁극기 뜬금없다 생각들거임 근데 그게 롬이 은신으로숨어서 투꿍찍는 역할을 대신하려다보니 그런 싸구려급조 스킬이 탄생한거임
마눝은 걍 기존시즈탱크스나이퍼에서 물리->마뎀 이거만 바뀌고 나머지 똑같
2. 기방문제
걍 서로 기방만 하는거 다 알거임
기방시점수깎임? 별 효과도없음 걍 기지언덕끝자락에 걸쳐서 시야에보이면 다시 기방
롤에 이미 해결책이 나와있음
카오스에 적용시켜서 상대배럭을 부수면 아군배럭에서 더많은 병사가 전진한다거나해서
적입장에선 막으면 더많은 돈을 벌고 경치를 먹어서 성장을 따라잡을수있지만, 반대로 기지를 비울시 병사에의해 배럭이 부서질수있는 위험을 가지게하면됨
크립도 시간이 진행됨에 따라 더 강해진 몹이 나오게만들고 죽이면 아이템을 떨군다거나 하게 만들면됨
3. 추가
종합마법책좀 없앴음 좋겠음 (책에 왜 하필 또 방어력 붙는거임) 왜 슬로캐릭 무색하게만들고 차별되지않게 모두에게 슬로우를 주는 아이템을 만든건지모르겠음
민첩 / 힘 / 지능 순으로 서로 풀이속이 완전히 차이가났으면 더 나을거같음 다 이속이 똑같애서 이동속도활용도가 겜에 없는게 아쉬움
닌자랑 난쟁이랑 거대한탱커랑 조그만법사랑 다 이속이 똑같음 (기존에 설정되어있는 차이는 너무 미세함)
다 맞는말 개념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