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고래밥 보트킥 부당하다고 찬성 준 배심원 모드방유저 초보방유저 ㅋㅋ
그냥 공방급 수준높은 배심원아니면은 개픽이나 고의트롤관련 신고게시판처리 하면 안댄다고 본다 ㅋ

 

저게 립2개남았으니 개픽아님이랑 차이가 뭐냐 ㅋㅋ

안그러면 개픽을 규정상 허용해야지~

실크 훌뽑고 탑다래 한다고 해도 되것어~~

  • ?
    뻑거중퇴 2023.03.20 12:43
    ㅇㅈㅇㅈ
  • ?
    힐튼 2023.03.20 13:21
    저도 이거에 대해서 찬성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정치적 보트킥이라는게 이해가 안가거든요.
  • ?
    행쥬 2023.03.20 14:39
    정치적이라는 말을 이해를 못하는거 아니냐

    보트라는 시스템자체가 무조건 한놈이 선동을하면서 시작되는거고

    킥을 올리는놈도 한놈이고 나머지는 예스만 치는건데

    그래서 정치적보트킥이라는 말이 맞아떨어지는건데

    너는 계속말하는게 왜 정당한 사유로 킥을했는데 정치적보트로 해골박혔냐고 그러는거아녀

    사유가 어떻든 보트킥 자체가 정치적인거여

    글고 신고하라고 배째라고 당당하게 말해놓고 해골박고 징징대면

    존나 븅신같다는 생각 안하냐??

    이미 해골박힌거 귓으로 패드립이나 신나게 쳐라 속풀릴떄까지

    어짜피 3만원은 똑같다
  • ?
    힐튼 2023.03.20 14:42
    ㅋㅋㅋㅋㅋ 재밋네요
  • ?
    행쥬 2023.03.20 14:58
    이참에 후원마크 하나 달자
  • ?
    적혈구2 2023.03.20 20:50
    ㅇㅈㅇㅈ
  • ?
    치엔 2023.03.20 21:42

    Aa

  • ?
    치엔 2023.03.20 21:42

    Aa

  • ?
    심고고 2023.03.23 16:45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계정 공유 금지합니다. (1) 기술관리자 2022.06.06 1896 0
공지 정치관련글 무통보 삭제하겠습니다. (14) file WCC카오스 2021.10.12 2081 1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WCC카오스 2021.01.31 2450 0
5156 dd (1) 보자크 2023.03.20 112 0
» 공방겜하는 배심원아니면 욕설관련 신고게시판처리만 하는게 맞다고 본다 ㅋ (9) Manner2 2023.03.20 159 1
5154 님들 이게 1주일 신고 사유가 됨? (44) 힐튼 2023.03.20 854 3
5153 지구인들아! 솔직히 팜 너무 약한듯? (4) file 지구용사 2023.03.19 618 3
5152 정정.. 뚜드리맞아도 금수는 금수다 siu댓글... (9) file 몽키D붕대 2023.03.19 366 0
5151 아이디 검거 1 (4) SIU 2023.03.19 278 0
5150 2턴까지만 랜덤 허용 하면 안되나요? (2) PowerAde 2023.03.18 189 0
5149 하루종일 겜해도 초보방 왜 못벗어나? (9) file 관동지방지우 2023.03.18 390 6
5148 초보방에서 주접좀 떨지말자 (4) 10Duck 2023.03.18 187 1
5147 요즘 왤케 까부는애들이 많은거죠? (5) file 관동지방지우 2023.03.18 302 0
5146 (1) HANAGOYOMI 2023.03.17 166 0
5145 맵핵 (9) 씨야 2023.03.17 694 0
5144 안토니다스 삭제 절대 반대. (15) file 고래밥2 2023.03.17 905 0
5143 BUZZ C3대표돈줄 김완중한테 1:1 돈빵신청후..... (1) 퀠리티굿 2023.03.17 283 1
5142 진짜 안토 삭제좀 시.발... (5) 세이쿠 2023.03.17 292 1
5141 용기 어쩌고 하는애들은 죄다 왤케 못하는거냐?? (3) file 관동지방지우 2023.03.17 282 1
5140 궁금한게 도박할때 고트의 기준이 뭐임? (13) 양팔봉1 2023.03.16 425 3
5139 카오서중에서 커킥쓴느사람있엉? (9) 230101찍먹 2023.03.16 289 1
5138 레알 못믿은 행주없제? (7) 떼쓰형 2023.03.16 172 1
5137 시시비 전경기 3회 정독러가 알려주는 라인별 no.1 파일럿 (5) 고래밥2 2023.03.16 291 0
Board Pagination Prev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350 Next
/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