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신용기님이 저에게 욕을 하셔서
사과하라고 했다. 처음엔 빗말로 사과 하셨다고 생각한다.
시청자가 욕하는것과 친하지않은 서로 얼굴 아는BJ끼리 욕하는건 개인적으로 다르다 싶었다.
그래서 빗말이라도 듣고 싶었다.
나중에 신용기님이 재차 사과하였다.
카오스 방송 1티어 구독자1만2천명 방송하시는 분이 구독자60명 아프리카 20명정도의 하꼬 BJ에게 사과하기란 쉽지 않다. 그게 설령 빗말이라도
요세 용기님에 대한 비난과 비판글이 많이 올라와 있다.
결론적으로 말하고 싶은건 신용기님이 잘됬으면 좋겠다. 얼마 수익 버는지 잘모른다. 돈을 많이 벌면 좋지만 오래오래 잘했으면 좋겠다.
진심 삼동도 신용기도 응원한다. 착한가면쓰고 하기에는 방송은 심적으로 너무 힘든일이다.
신용기가 지금것 착한 코스프레했다고 비난 한사람들이 많다. 설령 그말이 맞다하더라도 방송초창기는 조심스러운게 맞다.
다만 사과할건 사과하고 고집부릴건 고집부리는 자기 소신지키면서 방송을 오래하고 잘됐으면는 바램이다.
시청자들도 어느정도 이해해줬으면한다. 얼굴까고 하는 방송이 착한 코스프레하고 감정 억누르며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힘들다는거
때문에 용기님이든 삼동님이든 실수를 했을 때 관대한 마음으로, 너무 갔을땐 진심 잘되기 위한 마음으로 비판했으면 한다.
신용기님과 타 얼굴 까고 카오스 방송하는 분들도 사과 할땐 하고 고집부릴땐 고집부리며 유연하게 꾸준히 잘성공 하였으면 좋겠다.
배틀그라운드BJ 등 타BJ 보다 그나마 가까운 카오스BJ들이 성공했으면 한다 물론 현실적으로 어려운 고인물 게임이지만.
어제 사과해주신 BJ신용기님 감사하고 더욱더 성장하는 BJ되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방송 잘하라고 별풍 쏘신거 잊지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격상 게임 스타일등 개인적으로는 신용기님과 전혀 맞지 않아. 다가가지 않았다. 각자 갈길 잘갔으면 하는 바램일뿐입니다.
나중에 괜찮으시다면 언제 제르딘 1:1좀 해봤으면 좋겠네요.